[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음악교수진과 피아노 개발 전과정을 함께 연구하고 88건반 어쿠스틱 그랜드와 같은 메카니즘을 적용하여 제품 경쟁력을 갖춘 DP3000Q을 개발한 ㈜다이나톤(대표 도상인)이 인터파크 BEST 전자 디지털피아노 선정 기념으로 오는 3월 14일 00시부터 19일까지 61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연주에 최적화된 풀패키지 사은품(피아노러그, 의자커버,정품헤드셋)을 전원 제공하며, 구매고객 대상으로 후기이벤트에 참여시 정품 헤드폰 및 백화점 상품권을 최대 9만원까지 수령할 수 있다.

다이나톤 DP3000Q은 인공지능 건반과 256동시발음, 그리고 슬림 우든 캐비닛이 적용된 프리미엄 모델이다. 정통 클래식 원음과 동일한 음원을 사용하여 클래식 연주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다이나톤 30년의 노하우와 음향기술로 어쿠스틱 감성을 구현했다.

또한 교수진이 사운드, 건반, 최상의 음악교육 콘텐츠를 엄선하여 최고만을 접목한 컬렉션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교육에 가장 효과가 좋은 직관적이고 유니크한 버튼이 특징이다.

본사 관계자는 “DP3000Q 최신 모델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큰 사랑을 받아 판매 1위를 기록하여 베스트셀링 모델로 선정이 된 만큼,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역대급 가격과 사은 혜택으로 준비하게 됐다”라며 “프리미엄 고급 사양으로 입문자는 물론 피아노 전공자에게도 DP3000Q 전자 디지털피아노를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를 1인 1대로 한정하며 인터파크 쇼핑몰에서만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MBTI 온라인 정식 검사를 제공해 성격유형을 분석하고 디지털 피아노를 활용해서 효과적으로 연습할 수 있는 학습 방법을 전문가에게 무료로 컨설팅 받을 수 있다.

한편, 금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 DP3000Q 구매를 1인 1대로 한정하며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사전 종료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