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 패키지 전문 ‘가이드맨 나트랑점’이 네이버 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버 회원은 1일 이상 투어를 이용했거나, 네이버 카페에서 게시글 5개, 댓글 15개, 출석 15회 조건을 충족 시 자동으로 선정된다. 실버회원이 되면 여행자 보험과 웰컴 과일바구니를 받을 수 있다.

골드 회원은 3일 이상 투어를 이용했을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카페에서 게시글 20개, 댓글 100개, 출석 30회 그리고 네이버 카페앱을 추가하면 자동으로 등업 된다. 여행자 보험, 웰컴 과일바구니를 포함하여 승무원들이 이용하는 패스트트랙 대기줄을 이용하는 혜택이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VIP 회원은 네이버 카페 게시글 50개, 댓글 500개, 출석 180회를 채우면 된다. 여기에 네이버 카페앱 추가, 후기 업로드 1건 이상, 카페 즐겨찾기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VIP 회원은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혹은 투어 재방문 시 나트랑 예약금 50% 할인의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가이드맨은 오래된 영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이면서도 고객 만족도가 높은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지와 한국에서 모두 오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지 관광 영업허가증과 한국에서의 관광 사업자등록도 완료했다. 여기에 통신판매신고, 서울보증보험 가입, 관광용 차량보험 가입을 완료하는 등 더욱 안전하고 신뢰도 높은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자유여행과 비교했을 때 가격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가성비’가 우수하고, 패키지와 자유여행의 장점만을 합친 것이 특징이다. 한 일행만을 위한 전담 가이드가 동행하며, 단독 차량으로 이동하여 더욱 프라이빗하고 자유롭다. 여기에 유연한 일정 조율이 가능하며 가까운 일행들끼리 자유여행을 온 것 같은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쇼핑이나 필수 옵션 등이 전혀 없으며, 현지 가이드들이 소개해주는 숨은 로컬 맛집까지 즐길 수 있어 재이용 하는 고객들이 많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