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권홍보 키다리삐에로 행사 업체에서 '자영업자홍보 패키지'를 출시했다.

1DAY, 2DAY, 3DAY로 구성된 이번 홍보상품은 거리 광고에 효과 있는 오프라인 행사뿐만 아니라 온라인마케팅 포함된 통합 홍보 패키지이다.

키다리삐에로와 나레이터로 구성된 오프라인홍보와 블로그바이럴, SNS인스타마케팅, 셀프마케팅으로 구성된 온라인마케팅이 함께 진행된다.

오프라인홍보에는 거리에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행사 인원이 파견되며 매장 입구를 화려하게 꾸며줄 에어아치와 소리가 잘 퍼질 수 있도록 음향기기까지 지원된다.

온라인마케팅에는 업종별 검색량과 노출 로직을 파악하여 블로그광고가 가능하며, 인스타그램 인기 게시물 메인화면에 노출될 수 있는 키워드 분석까지 가능하다.

더불어 셀프마케팅 적립금을 지원하여 자영업자 홍보를 업주가 직접 할 수 있는 플랫폼도 지원된다.

홍보패키지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은 2DAY패키지로 1DAY패키지 가격에서 더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온라인마케팅은 오프라인행사 이후 원하는 기간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권홍보 대표는 “개업 홍보나 매장이벤트로 자영업자 홍보 문의가 많이 들어오는데 기존에는 오프라인 행사만 진행했지만 온라인마케팅으로 홍보 상품을 확대해서 업주분들이 더 다양한 플랫폼으로 가게 광고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됐다”고 전했다. 

권엔터테인먼트 자회사인 권홍보는 10년 이상 키다리삐에로 및 나레이터 행사 인원 채용부터 교육과 관리까지 직접 운영하는 실행사로 일반 가게 홍보와 더불어 LG베스트샵 등 대형마트 업체 홍보의 많은 경험이 있다.

여기에 이번 온라인마케팅 또한 자체적으로 팀을 개설하여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전문 홍보업체로 자리 잡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