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내 위치한 까사리코가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까사리코는 혁신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가구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할 수 있는 가구 전 제품에 대한 특별 할인을 포함한다. 특히, 신혼 및 입주 패키지 프로모션이 눈에 띄며, 고객 맞춤형 1:1 상담을 통해 원하는 사이즈와 디자인의 가구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까사리코는 전국에 5개의 공장을 운영하며 40년간 가구 제작 및 판매 경험을 가진 이 브랜드는 15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에서 고품질의 원목식탁 및 다양한 가구를 제공한다.

다양한 디자인의 생활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까사리코는 현대적으로 해석한 레트로 타입부터 화이트 톤, 클래식한 느낌의 가구, 원목 등 소비자의 타깃을 맞출 수 있는 다채로운 디자인의 제품군을 준비하고 있다. 이는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주요한 고객층으로, 까사리코를 종합가구 백화점으로 자리매김하게 하는 요소 중 하나이다.

까사리코 일산본점은 송산IC 또는 가좌IC를 이용하여 쉽게 찾아갈 수 있으며, 일산아우디서비스센터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대형 주차 공간을 갖추고 있어 자차 방문이 용이하며, 주말과 공휴일에도 방문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