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피부/바디 전문 에스테틱 스완드에스테틱 발산점이 산후관리 정규 프로그램에 대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첫 방문 고객을 위해 산후관리 정규 프로그램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으로 산모들의 복부 사이즈 감소, 스트레스 완화, 부기 완화 등을 위한 프로그램을 저렴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완드에스테틱 발산점은 목동, 영등포 지역 산모들의 피부/바디 관리를 책임져온 16년 전통의 에스테틱으로 피부 및 바디 전문 관리뿐 아니라 산전, 산후 전문 관리에 특화되어 있으며, 전문적인 경험과 많은 임상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근막 및 통증 관리, 산전 및 산후 관리, 바디 슬리밍 및 마사지, 웨딩 스페셜 관리, 피부 및 두피 스페셜 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산모들을 위한 전문 케어 서비스는 원장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기반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산전관리의 경우 스완드에서는 '듀비에' 프로그램을 통해 산모들의 건강을 돕는다. 이 프로그램은 안전한 관리를 위해 16주 이후에 시작되며, 산모들이 겪는 부종, 골반 통증, 허리 통증 등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산후관리 프로그램인 '비야즈'는 산모들이 천천히 원래의 몸으로 돌아가는 데 도움을 준다. 이 프로그램은 출산 후 발생하는 다양한 불편을 완화하고, 산모들의 감정 변화를 지원한다.

스완드에스테틱은 일반 에스테틱과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여성의 삶을 이해하고 지원하는 공간이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1:1 맞춤 관리를 제공하며,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고객들을 전문적으로 케어한다.

스완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산후 다이어트나 출산 후 뱃살 때문에 고민하는 산모들이 스완드에스테틱의 전문적인 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첫 방문 고객 할인 이벤트는 스완드에스테틱 발산점에서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