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노블레스 봄의 최은수 상무가 높은 성혼율로 이어지는 맞춤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근, 만혼 현상이 증가하고 결혼이 어려워지는 상황에서 결혼정보회사의 필요성이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상류층을 대상으로 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봄'이 높은 성혼율과 맞춤 매칭을 진행한다.

이 회사는 전문 커플매니저들이 고객의 수준, 인적 네트워크, 사회적 지위, 직업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맞춤 매칭을 제공하는데 이는 단순한 조건 맞추기를 넘어서 감성적인 요소에 중점을 두고 있다.

상류층 회원들의 결혼에는 그들의 직업적, 사회적 지위가 중요하지만 결국은 감정적인 교류와 만남이 성혼의 결정적인 요소로 작용한다. 노블레스 봄은 이러한 점을 감안하여 깊고 넓은 안목을 가지고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

다양한 서비스로 상류층 회원들의 성공적인 결혼을 돕고 있으며, 프로필 책임 보장제와 성혼주의 프로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10년 이상의 업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고객을 밀착 관리하여 고품격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한민국 브랜드 평가 1위'와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를 수상한 노블레스 봄은 전문직 종사자, 공기업 및 대기업 임직원, 고위 공무원, 사업가, 명문가, 재력가 등 다양한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해외 협력 지사를 통해 해외 거주자들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노블레스 봄은 회원 개인의 니즈에 따라 세분화된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원들의 다양한 직업과 배경을 고려하여 최적화된 맞춤형 매칭을 실현하고 있다. 미국 뉴욕, 로스앤젤레스에 해외 협력 지사를 보유하고 있어 해외 거주자들에게도 고품격 결혼정보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노블레스 봄 최은수 상무는 “청년층의 결혼정보회사 이용이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노블레스 봄'은 다수의 회원 수와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높은 고객만족도와 성혼율을 이끌어내며 회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