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리미엄 키친 라이프를 선도하는 브랜드 (주)하츠(대표 김성식)가 하츠 부띠크 라인(BOUTIQUE Line)으로 후드, 인덕션, 콘센트를 잇달아 출시하며 ‘깔맞춤’ 인테리어 열풍을 이끌고 있다. 

‘컬러愛 물들다’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다양한 컬러 라인업을 갖춘 부띠크 시리즈는 소비자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컬러를 깔맞춤하여 나만의 키친을 구상할 수 있는 특장점을 지닌다. 

부띠크 후드의 경우 시티그레이, 코랄핑크, 오션민트, 버터옐로우 4가지 컬러로, 인덕션과 콘센트의 경우 그레이, 핑크, 민트 3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같은 색상의 후드 & 인덕션 & 콘센트를 함께 사용할 경우 시너지가 배가 된다. 

특히 부띠크 시리즈의 경우 디자인 우수성 뿐만 아니라, 사용자 편의에 초점을 맞춘 실용성으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부띠크 후드의 경우, 누유방지 기름받이 및 필터 세척 주기 알림 등의 부가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츠 전동댐퍼’ 장치를 탑재하며 세대 간 음식 냄새 역류 현상을 방지했다. 더불어 후드 사이즈 또한 다양하여(아르떼 너비 900mm, 로망스 너비 600mm, 글라쎄 너비 600mm+슬라이드 형식), 사용자가 자신의 주방 환경에 적합한 후드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3구 동시 조리가 가능한 3300W 초고화력 부띠크 인덕션은 스크래치, 고온, 충격에 강할 뿐더러, 하츠만의 기술이 집약된 ‘하츠 세라믹 상판을’ 적용하여, 음식물로 인한 오염과 변색 걱정 없이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하다.

특히, 부띠크 후드와 인덕션의 경우 인덕션을 켜면 자동으로 후드가 켜지고, 인덕션을 끄면 자동으로 후드가 꺼지는 하츠 쿡탑 연동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들의 주방 문화를 더 스마트하게 구축한다. 이러한 연동 시스템은 주방에 남아있는 유해물질까지 완벽하게 제거하여 가족 구성원 모두의 건강한 주방라이프를 실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