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에이픽스게이밍은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리빙러빙데이’ 가구&홈데코 연합 프로모션에서 모션데스크, 게이밍책상, 컴퓨터의자 등 에이픽스의 인기 제품을 최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리빙러빙데이 프로모션은 에이픽스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MD301, MD002 높이조절책상 · GD001 컴퓨터책상 · GC001 게이밍의자 · PC001 국산 하이브리드 발수 메쉬체어 등 에이픽스 인기 제품들에 최대 3만 원 즉시할인 혜택과 최대 1만 원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 제품인 MD301 1400은 컨트롤러 버튼을 통해 쉽게 높이 조절이 가능한 전동식 스탠딩책상이다. 높낮이조절책상의 흔들림 원인을 분석하여 듀얼 지지대와 브라켓 결합 강화, 발판 보강판을 적용, 흔들림을 개선하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최대 80kg까지 지지가 가능하여 생활 하중을 거뜬히 들어 올린다. 특히 3중 안전장치 기능(키즈락, 세이프롤백, 과열방지)이 적용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주 사용하는 높이 3개 기억 기능이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에이픽스 담당자는 “봄맞이 인테리어나 가구 구매를 계획 중이신 분들이 모션데스크, 1인용컴퓨터책상, 사무용의자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픽스 공식 블로그 및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