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터넷쇼핑몰 구축 및 유지보수 전문 기업 카이먼이 자사몰 브랜드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디자인하여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쇼핑몰의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자사몰 개발 및 유지보수 전략과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쇼핑몰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것은 현대 비즈니스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인식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시장에서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소비자들의 쇼핑 선호도가 온라인으로 대거 이동하면서 기업들은 자사몰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매출을 증대시키는데 집중하고 있다.

오픈마켓은 브랜드보다는 주로 최저가를 중시하고 한 가지 제품을 다양한 판매자를 통해 여러 곳에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지만 자사몰은 브랜드에 초점을 맞추고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이미지를 정확하게 전달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통해 깊은 관계를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자사몰은 브랜드 로열티를 구축하고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충성도를 높이는 구조이므로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와 콘셉트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래서 기업이 장기적으로 경쟁력 있는 판매 채널을 키우고자 한다면, 자사몰을 트랜드에 맞게 구축하고 소비자 니즈에 부합되는 유지보수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카이먼의 ​자사몰 개발 및 유지보수는 브랜드의 가치를 강화하고 소비자의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브랜드 이미지를 중시하는 기업은 카이먼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의 로열티를 높이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카이먼은 소비자들의 행동 패턴, 관심도 등을 파악하고 자사몰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제품 개발이나 서비스 및 마케팅 전략 등을 수립하고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카이먼의 핵심 가치는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전략과 맞춤형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프로젝트를 의뢰한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과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하여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신 기술로 안정적인 유지보수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다"라며 "프로젝트 진행시 고객사와 긴밀한 소통을 통해 결과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내고 고객사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