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러클이 3월 20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될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시상식에서 건축 (표면개선처리) 부문 1위를 4년 연속 수상했다.

(주)미러클파트너스는 욕실 나노코팅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건축 (표면개선처리) 부문에서 두드러진 성취를 이루었으며, 이는 미러클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항균 나노코팅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 고객 만족도를 바탕으로 한 결과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미러클 나노코팅의 성공은 단순히 제품의 품질에만 있는 것이 아니며, 화학 기업 에보닉사의 원료를 국내 시장에 소개하고 안전과 환경 보호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은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미러클의 비전과 일치한다고 전했다.

(주)미러클파트너스의 관계자는 "Intertek 인증과 ISO 표준 인증을 통해 국제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고, 삼성스토어와의 제휴는 미러클이 코팅업계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전했다.

이어 “2024년 수상을 통해 미러클은 국내 최고의 나노코팅 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할 뿐만 아니라, 고객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거듭나고 있다”며 “미러클과 함께라면, 고객 여러분의 선택은 언제나 최고가 될 것”이라며 수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