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기반 전문 브랜드 (주)위치위치가 출시한 ‘파인더스 위치추적기’ 제품이 7차례 물량 완판했다고 밝혔다.

위치위치는 7차 물량 판매를 종료하고 오는 22일부터 7차물량 완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인더스 위치추적기는 와이파이 트래킹 시스템을 적용해 차량이 실내에 진입한 후에도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통신사 무가입, 무개통, 무약정 서비스를 도입해 복잡한 통신가입 절차와 인증 절차를 완전히 생략해 개통없이 즉시 사용 가능한 제품이며 구매 이력이 남지 않아 개인 신상 노출을 최소화했다.

또한, GPS(위성항법시스템)을 기반으로 제작된 정확도 99%를 자랑하는 파인더스 위치추적기는 GNSS(위성측위시스템) 지역에 따라 달라지는 시차와 신호 지연차의 오차를 정밀하게 보정한 신호를 수신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높은 정확도와 더불어 날짜/시간대별 정확한 위치, 상세주소 그리고 360도 로드뷰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위치위치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도 간단하고 쉽게 현 위치를 실시간으로 검색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는 등 높은 기술력을 통해 실제 이용자 고객만족도 98%, 평점 5점만점에 4.9점을 받기도 했으며, 2년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위치추적기 부문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위치위치 관계자는 “차량용 GPS 무선 위치추적기를 출시한 지 1년 만에 7차 물량 완판을 달성하는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집중하며 솔루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제품 개발과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