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유펫 부천점은, 3월을 맞이하여 강아지, 고양이 무료분양 이벤트와 파격 사후관리 혜택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미유펫 부천점은 고양이나 강아지분양 외에도 제휴 동물병원과 반려동물을 키울 때 필요한 모든 부분들에 대한 혜택과 시설을 준비해 두었다고 한다.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펫 플래너들과 수년간 다져온 노하우와 지식이 풍부한 전문가가 케어하고 입양 후에도 잘 관리될 수 있도록 각 분야별로 탄탄한 상담과 혜택들을 구축했다. 

미유펫 부천의 관계자는 “말티즈, 푸들, 말티푸, 포메라니안 등 국내 인기가 많은 강아지들과 브리티쉬숏헤어, 러시안블루, 페르시안, 먼치킨 등등을 위주로 무료분양 이벤트를 실시하며 반려생활에 필요한 교육과 케어방법이 있어 이를 기반으로 품종별 전문 상담을 진행하여 파양률을 낮추고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방법과 미유펫 부천점의 사후관리 서비스는 새로운 가정으로 분양가는 반려동물들의 안전한 생활을 도울 수 있으며, 초보 반려인들의 혼란과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방안이 되었다고 한다. 

또한, 미유펫 부천점에서는 무료분양과 함께 연계 동물병원 혜택과 용품 지원 등을 제공하고 있다. 혜택의 종류는 분양가 할인 지원, 의료비 지원, 용품 증정, 무료 위생케어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처럼 탄탄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가지고 있는 미유펫 부천점은 많은 반려인들이 찾아주고 있고 이를 통해 수월한 반려생활을 시작할 수 있었다는 이야기가 있다. 

이 밖에도, 강아지나 고양이분양이 진행되는 미유펫 부천점은 연계 시설들을 통한 제휴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 혜택들은 상품에 따라 평생동안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미유펫 부천점 관계자에 따르면 “쾌적한 시스템과 안전한 생활환경 제공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에 높은 입양률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미유펫 부천점만의 체계적인 강아지분양과 고양이분양 그리고 무료분양에도 큰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라며,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해 드리겠다.” 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