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나인원자산관리(공동대표 유지민, 기동현, 이혜성)가 21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경영 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고객가치경영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송파구, 충청남도 아산시, 대구 테크노파크 등 총 4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오유석‧테너 윤승환의 축하 공연으로 진행됐다.

유지민, 이혜성, 기동현 대표가 오랜 기간 노하우를 쌓아 공동으로 설립한 ㈜나인원자산관리는 정확한 상품 분석과 컨설팅으로 고객들에게 탄탄한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금융보험전문 조직이다.

㈜나인원 공동 대표 3인은 “이제는 똑똑하고 합리적인 소비자들이 금융시장을 주도하는 만큼 상품 만족도에 가치 있는 소비를 한다는 의미를 더해줄 수 있어야 한다”라며, “그에 발맞춰 단순한 보험설계가 아닌 다양한 재무관리가 가능한 금융비서이자, 사업가 마인드를 지닌 컨설턴트를 양성해 대한민국에 건강한 금융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선도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