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감플러스(대표 신종훈)가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서비스 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고객가치경영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송파구, 충청남도 아산시, 대구 테크노파크 등 총 4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오유석‧테너 윤승환의 축하 공연으로 진행됐다.

일감플러스의 서비스는 기업 전용 서비스로 기업의 성장과 함께 해나가고 있으며, 여러 업무 현장을 일감플러스 현장관리 시스템으로 한눈에 볼 수 있다. 현장에 일하는 긱워커들은 해당 업무가 종료되면 인건비 결제까지 진행 가능하기에 기업은 편하게 프로젝트를 완료할 수 있다. 

신종훈 대표는 “앞으로 기업과 긱워커들이 일감플러스 플랫폼으로 업무, 금융, 교육 등 누구나 생활과 밀접한 삶을 평등하게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며, “기업과 긱워커들의 동반성장을 위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서비스 범위를 확장하고, ESG경영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