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토킥보드 전품목 봄맞이 50% 할인 행사를 진행 한다.

미토킥보드가 유아 킥보드부터 어린이 킥보드, 초등 킥보드 시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씽씽카 경험을 혁신하는 네 가지 모델 "올뉴카", "미토씽", "미토킹", "미토뮤"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사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 광폭바퀴와 LED 바퀴를 도입했다.

"올뉴카"는 유아 킥보드 시장을 타겟으로 한 모델로, 그 안정성과 내구성이 특징이다. 광폭바퀴를 장착해 불규칙한 지면에서도 흔들림 없이 안전한 주행을 보장하며, 밝은 LED 바퀴는 야간 사용 시 안전성을 대폭 향상시킨다. 

"미토씽"은 초등 저학년 킥보드 사용자들을 위해 개발된 모델로, 성장하는 아이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설계됐다. 조절 가능한 핸들 높이와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보장하는 광폭바퀴를 갖추고 있으며, LED 바퀴는 이 모델의 주요 특징 중 하나로, 어린이들의 씽씽카 경험을 더욱 빛나게 한다.

"미토킹"은 어린이 킥보드 시장에서 더욱 고급화된 기능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광폭바퀴와 LED 바퀴의 표준 장착은 물론, 고급 소재의 사용으로 내구성과 안전성을 극대화한 이 모델은 어린이 킥보드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마지막으로 "미토뮤"는 씽씽카를 넘어선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어린이들이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향상된 안전 기능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특성을 갖췄다. LED 바퀴와 광폭바퀴의 조합은 이 모델을 밤낮으로 안전하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미토킥보드의 이번 신제품 출시는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안전하고 즐거운 이동 수단을 제공하고자 하는 회사의 노력을 반영한다.

광폭바퀴와 LED 바퀴를 통한 안전성 강조는 이들 제품이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주요 요소이며, 각 모델의 독특한 특징은 사용자에게 맞춤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토킥보드는 이를 통해 유아 킥보드, 어린이 킥보드, 초등 킥보드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