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정인부동산그룹(주)의 박준연 대표가 최근 출간한 신간 ‘부동산 투자 대격변’의 발간과 유튜브 채널 ‘빌딩의 신’ 구독자 5만 돌파를 기념하여 오는 4월 27일 토요일 오후 2시, 한국컨퍼런스센터 대강당에서 북 콘서트 겸 세미나를 개최한다.

대한민국의 재테크 분야에서 오랫동안 부동산 투자가 중심이 되어왔지만, 최근 시장의 변동성이 커지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2024년 부동산 시장은 상반기 저조하고 하반기 고조될 것으로 예상되는 ‘상저하고’ 현상을 보일 것으로 전문가들은 전망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개인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생존 전략을 모색하는 것이 이번 북 콘서트의 핵심 주제이다.

‘부동산 투자 대격변’ 저자 박준연 대표는 상업용부동산 투자, 개발, 시행, 중개까지 아우르는 부동산업계의 올라운더로 현재 유튜브 ‘빌딩의 신’에서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주는 일타 강사로도 활약 중이다.

이번 북콘서트는 △저자 박준연 대표와의 ‘부동산투자 대격변’ 비하인드 토크 △총선 이후 2024년 하반기 부동산 투자 전략 강연 △참여자와의 Q&A 순으로 구성된다.

특히, 제2부에서는 박준연 대표가 오는 4월 10일에 치러지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결과가 부동산 정책에 미칠 영향을 분석하며, 2024년 하반기에 맞이할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 변화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에 대한 부동산 투자 전략과 방법을 공유할 예정이다. 유튜브 ‘빌딩의 신’ 채널에서는 이전에 다루지 않았던, 풀지 못했던 심층적이고 새로운 내용들로만 구성됐다.

박준연 대표의 북콘서트 겸 세미나는 부동산 투자에 관심 있는 누구나 선착순 100명까지 참석 가능하며 입장권은 3만 원이다. 네이버예약과 정인부동산그룹(주) 공식 웹사이트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