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스타일미7에서 소개하여 주목받고 있는 착붙속눈썹 ‘GLASH’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에서 가수 황인선이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을 4월 8일 밤 10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포니는 착붙속눈썹 GLASH를 활용한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화장할 때 속눈썹에서 시간을 가장 많이 잡아먹는다. 3초 착붙속눈썹 GLASH만 있으면 바쁜 아침에 준비시간이 확 줄 것 같다”고 설명했다.   

3초 착붙속눈썹 ‘GLASH’는 자석으로 붙이는 다회용 속눈썹으로, 간편한 탈부착이 가능해 필요할 때만 사용할 수 있다.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고,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자극테스트 완료하여 임산부나 수유부들도 사용할 수 있다. 눈의 피로도가 적으며, 눈가 주위 메이크업 잔여물이 남지 않아 더욱 깔끔하다.

이번 그립 라이브 방송에서는 최대 58%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구매수량에 따라 비건 아이라이너, 속눈썹영양제 등 착붙속눈썹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다양한 사은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착붙속눈썹 ‘GLASH’ 관계자는 “2021년에 가수 황인선님과 처음 그립으로 인연을 맺게 되어, 벌써 15회차 앵콜 방송을 함께 진행중이다. 핸드메이드 제품이라 재고가 한정되어 있어 자주 방송하지는 못하지만, 3~4개월에 한번은 꼭 그립 시청자분들께 좋은 가격으로 드릴 수 있도록 일정을 잡고 있다.  이번에도 좋은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착붙속눈썹GLASH의 라이브를 맡게된 가수 황인선은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출연, 팬들에게 ‘황이모’라는 애칭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솔로가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동시에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