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치킨을 추구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호치킨’이 오는 4월 3일까지 7일간 홀과 포장 이용 고객에게 ‘청양마요노가리치킨’ 구매시 ‘크리스피치킨 5,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히 이번 이벤트는 홀, 포장 주문 시에도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한 마리는 추후 수령할 수 있는 ‘키핑 쿠폰’ 까지 제공한다. ‘청양마요노가리치킨’을 주문한 고객 중 한 마리는 다음에 먹기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에서 제공하는 무료 쿠폰을 받은 후 유효기한내에 동일 매장에서 방문 포장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신메뉴 청양마요노가리치킨’은 메뉴개발 R&D 전문가들의 철저한 시장조사와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 입맛과 트렌드에 맞춰 한번 맛을 보면 멈출 수 없는 바삭한 식감의 후라이드, 짭짤하고 감칠맛 터지는 노가리 시즈닝을 더해 풍미를 구현했다.

호치킨은 자사 SNS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 청양마요노가리 치킨 기프티콘을 20명에게 제공하며, 가격대비 높은 푸드퀄리티를 유지해 가성비 치킨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호치킨 관계자는 "배달앱 이외에도 호치킨은 포장 주문시 치킨이 3천원 할인된다. 올해에도 고객들이 좋은 품질의 재료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