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이음디자인이국내 인테리어 전문 디자인 기업에서 건축 설계 및 시공 서비스의 획기적인 확장을 선보였다.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이음디자인의 대표 김승현은 건설업으로 시작하여 건축설계와 인테리어 사업으로의 확장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김 대표는 건축주의 시간과 비용 절감을 위해 설계부터 시공,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일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김 대표는 건축물의 디자인과 실용성이 수익성과 직결된다고 지적하면서 합리적인 견적과 우수한 디자인으로 사업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공간 창출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이음디자인은 특히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조하며, 무분별한 평형별 견적이 아닌 정확한 현장 실측을 바탕으로 한 견적시스템을 도입하여 업계에서 차별화를 시도했다.

또한, 공사 전 과정의 투명한 공개와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 자체 전문 A/S 팀의 구성을 통한 3년 A/S 보장 등을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했다. 김 대표는 인테리어 리모델링 공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전문가의 상담과 실측을 통해 고객이 불필요한 지출 없이 원하는 공간을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음디자인은 근린생활시설, 다가구주택 시공에서부터 상업공간, 주거공간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테리어 업계에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김 대표는 이음디자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인테리어 업계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것임을 자신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