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플러스, 레드파인 대봉·소봉
우드플러스는 레드파인 SE0급의 대봉·소봉을 제공 중이다. 폼알데하이드는 방출량에 따라 SE0, E0, E1등급으로 구분되는데 SE0는 평균값 0.3㎎/L 이하 최대값 0.4㎎/L 이하로써 우드플러스는 SE0등급 제품 공급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중국 현지 공장에 SE0등급 제품 생산을 지속적으로 요구했고, 한국에 수입된 이후에도 국내 시험평가기관으로부터 SE0등급 시험성적서를 확인받았을 만큼, 품질면에서 매우 신경을 썼다.(우드플러스: 032-584-9476)

 

KS우드, 레드오크 대봉·소봉

KS우드가 레드오크 대봉·소봉을 선보였다. KS우드의 레드오크 대봉·소봉은 북미산으로 화이트 오크보다 뒤틀림이 적고 오크 원목만의 고급스러운 무늬결과 나무 자체의 색감이 세련미를 더한 자재다. 또한, 목질이 잘 썩지 않고 매우 단단한 장점을 가진 수종으로 색상이 밝고 나뭇결이 선명하며 색상이 밝아 이를 사용해 집안을 인테리어 한다면 집안 분위기를 환하고 따뜻하게 만들어 준다. 
(KS우드: 031-333-5100)

 

해피히노끼, 히노끼 대봉·소봉
해피히노끼는 히노끼를 이용한 다양한 생활용품 및 인테리어 자재인 대봉과 소봉을 공급 중이다. 히노끼는 폼알데하이드 제거뿐 아니라 실내공기의 질 개선, 천식 치료효과, 항균효과, 아토피 및 피부질환 억제에 큰 효능이 있어 인기있는 수종 중 하나다. 해피히노끼가 제공하는 대봉·소봉은 히노끼가 주는 자연 친화적이고 아늑한 느낌이 구조물에 잘 표현돼 인테리어 포인트 용도로 활용하기 좋다.
(해피히노끼: 032-581-8211)

 

인천특수목재, 다양한 수종의 대봉·소봉
인천특수목재는 다년간의 목재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수종의 원목 대봉·소봉을 공급 중이다. 
무엇보다도 인천특수목재의 모든 제품들은 3단계에 걸친 모든 가공 과정을 자체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꼼꼼한 검수로 고품질의 제품이 생산되며 이 제품들은 시장에서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급된다. 
(인천특수목재: 031-766-0770)

 

씨에스우드, 고무나무 대봉·소봉
씨에스우드는 시공업자나 유통업자의 편의를 위해 고무나무로 제작된 계단재 관련 용품을 공급하고 있다. 고무나무는 목질이 단단하면서도 무늬가 균일하며 도장이 쉬워 계단재와 가구재로 널리 사용되는 수종이다. 씨에스우드의 제품은 AA급 제품으로 질이 좋고 샌딩마감도 잘 돼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중에 유통되는 필리핀·태국산 고무나무 제품보다 품질이 우수한 베트남산 고무나무 계단용품을 취급하고 있어 경쟁력 있는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씨에스우드: 032-576-0345)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