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씨마크호텔 로비

응모 원하는 자 누구나
12월 31일까지 참여 가능

종합건축자재 전문 기업 이건(EAGON)이 ‘제2회 시공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국내 최고의 건축물을 담은 우수 사진을 공모한다. 
이건창호 및 이건산업(이하 이건, EAGON)은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건자재 전문 기업이다. 고단열·고성능의 1등급 시스템 창호 ‘이건창호’, 친환경·고품격 바닥재 ‘이건마루’, 신개념 인테리어 도어 중문 ‘이건라움’ 등을 고급 주택·상업시설 및 최신 건축물에 걸맞은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2회 시공사진 콘테스트’는 인천국제공항, 국립중앙박물관, 인천 경원재앰배서더호텔 등 다양한 건축물과 공간에 설계된 이건의 제품을 알리고 건축사진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응모를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이건의 제품이 시공된 관공서, 호텔 등 국내 건축물을 촬영한 사진이면 모두 응모할 수 있다. 
여러 장소를 촬영해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직접 촬영한 사진 작품은 건물명과 함께 이메일(smryu@eagon.com)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시공 건축물 목록은 이건스토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당선작은 1월 8일 이건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접수된 작품 중 우수작 총 97점을 선정해 ▲최우수작(2명)은 삼성 갤럭시 탭, 우수작(5명)은 각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입상(90명)은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모바일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