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우드테크(대표 홍탁)가 흡음, 방음, 차음 기능이 뛰어난 사운드메이트(KD Soundmate) 브랜드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케이디우드테크는 시공비는 상승하고 시공품질은 낮아지는 현실 속에서 DIY 셀프시공이 가능한 스티커형 소프트패널과 소방법을 해결할 수 있는 고급 탄화목 프리미엄 어쿠스틱 보드패널, 못을 사용하지 않아 안전한 원목 각재 시공시스템인 뉴-클릭루버시스템을 출시했다.

 

• 스티커형 소프트패널

KD사운드메이트 스티커형 소프트패널.

소프트패널의 표면은 고급 호텔에 적용하는 원목 무늬목으로 마감해 고급스럽고 뒷면은 친환경 흡음재로서 미세먼지가 발생하지 않은 고밀도 방염 PET로 제작됐다. 또한 석고보드, 시멘트, 각종 타일 심지어 대리석 벽면에도 스티커처럼 부착할 수 있다. 오페라하우스, 공연장 뿐만 아니라 TV벽면·복도·강의실·헬스장·카페·식당 등 소음 방지가 필요한 어느 곳이든 설치가 가능하다.

 

• 어쿠스틱 보드패널 프라임(소나무 탄화목 슬랫)

KD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 보드패널 프라임.

어쿠스틱 보드패널 프라임은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위해 출시된 수려하고 방염이 용이한 무절 원목 탄화목 제품이다. 뒷면 스테이플 없이 친환경 접착제로 고정되어 있으며 절단이 용이하고, 뒤틀림 방지를 위해 홈가공 설계로 돼있다. 2.7미터 장척으로 천장고가 높은 공간을 깔끔하게 완성할 수 있다.

 

•뉴-클릭루버시스템

KD사운드메이트 레일루버시스템 셋트.

클릭루버시스템은 갤리리 형태의 방음벽을 구성할 때 스크루나 못을 사용하지 않고 고정할 수 있다. 특히, 2종의 레일을 추가하여 더욱 견고하고 안전하며 신속하게 원목 목재 각재를 설치할 수 있다. 본 제품을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3종 사이즈의 원목루버를 입고했으며, 전국 배송도 가능하다. 특수 치수와 수종은 주문생산으로 가능하며, 신속한 시공을 희망할 경우, 실시간으로 주문할 수 있다.

케이디우드테크의 관계자는 “사운드메이트 브랜드는 지난 2021년 출시한 이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단기간에 업그레이드됐다”며, “소음방지가 필요한 모든 건축물에 기능적·심미적·시공적인 면을 배려한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3종의 신제품을 용도와 예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