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간 목재연구 및 개발을 중심으로 성장해온 목제품 전문 개발 회사 (주)우참(대표 문규태)이 2월 21일부터 24일까지 메쎄 이상이 주최하는 2024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주)우참은 천연 하드우드 목재를 접목시킨 기능성 음향 보드패널, 원목 데크, 천연 코르크 그래뉼(칩) 등 친환경 건축자재를 생산, 수입하는 기업으로 이번 전시를 통해 음향 보드 패널 TOMO ACUWBOARD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산 참나무와 수입산 마호가니, 히노끼 등을 접목시킨 기능성 음향 보드 패널 ‘토모 어쿠보드’는 우수한 흡음성을 비롯해 항균 탈취, 방염 등 우리의 생활공간에서 건강과 기능성을 부여한 친환경 기능성 실내 마감재다.

또한, 방염이 가능하고 패턴의 다양성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편리한 시공이 가능하고 원형 기둥에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가정집, 갤러리, 종교시설, 교육시설, 사무실, 호텔, 연수원, 카페 등 집중력과 쾌적함이 필요한 실내공간에 적합하다.

(주)우참의 관계자는 “토모 어쿠보드는 생활 소음 방지는 물론 우리 삶의 공간을 건강하고 풍요롭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제품이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코리아빌드 위크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람객분들에게 내구성과 상품성이 우수한 우참의 친환경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