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건축자재 전문기업 (주)케이디우드테크는 브랜드 중 하나인 케이디아트월 벽마감재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인테리어 시공사례를 공개했다. (주)케이디우드테크는 지사와 함께 한국 시장뿐만 아니라 전세계 시장에서 올 곧은 길을 개척하기 위하여 홈페이지를 비롯한 인터넷 고객서비스, 건축 잡지 기사와 드라마를 통한 신제품 홍보를 병행하고 있으며 년간 10회 이상의 주요 건축박람회에 직접 참가하여 건축시장의 트랜드와 친환경 제품을 알리고 있다.친환경 소재의 건강성과 소음방지 습도 조절 등의 기능성을 갖춘 아름답고 세련된 아트월 사례를 실제 시공된 모습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사례들을 공개한 것이다. 그 외 아트월 소재의 좀더 다양한 모습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자 한다면 케이디아트월 전시장을 찾으면 된다. 

케이디아트월 : 집성웨이브 판넬 : 1200 * 2400 * 15mm ( 사진 제품 : 라치오일마감 ) 
표면의 질감을 살리고 맑은 느낌의 집성웨이빙 제품에 무도장으로 시공 완료, 2장으로 세로로 시공하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벽면처리. 마감으로 페인팅하지 않은 터프한 표면이 오히려 정감이 간다.

로그보드 : 모리스 믹스 1200 * 2400 * 10mm 
적절한 비율로 커팅 후에 액자형으로 몰딩 작업한후 천장의 조명으로 완성했다. 작은 여백처리의 섬세한 배려가 돋보인다. 모리스 믹스의 원재료인 아주 작은 대나무의 다정다감한 모자이크가 볼 때마다 정겹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