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모던강 신제품 '마블 화이트'

친환경 마루전문기업 구정마루(주)가 고효율 강마루제품인 ‘구정모던강’의 새로운 수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선보인 구정모던강의 기본형 제품 판매량이 1년 만에 5배 증가하며 높은 성과를 보이자 시공방식과 표면 소재를 변화하여 헤링본 타입의 ‘마블 화이트’를 출시, 공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구정모던강은 최근 건자재 시장에서 주류를 이루는 친환경 에너지 절약형 제품으로 한국형 온돌 난방방식에 적합한 강마루이면서도 에너지 효율을 높인 고기능 고효율 제품이다. 6mm의 두께로 기존 7.7mm의 강마루에 비해 20%가량 얇다. 그만큼 열전도성이 좋고 난방효율까지 높아 겨울철 난방비 절감에도 효과적이다. 
표면은 구정강마루와 같은 고강도 HPM으로 찍히거나 긁히는 일이 덜하며, 친환경자재 최고등급인 SE0급 내수합판을 사용한 건강한 마루다. 일반 강마루 가격경쟁력이 좋아 시장점유율을 빠르게 높여가고 있다. 
신제품인 마블 화이트는 대리석 특유의 자연스러운 패턴을 그대로 입혀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며 비싼 가격의 헤링본 대리석 시공이 부담돼 망설이던 소비자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헤링본 시공 외에도 대청마루형이나 사각형 시공 등 패턴 시공이 가능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