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팝업스토어 매장 전경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서울 강북과 강남, 부산 지역에 브랜드 철학과 주요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선보인다.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관 5층과 목동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 1층,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 6층 더웨이브에 새롭게 팝업스토어 공간을 마련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웨딩 시즌을 맞아 매장 내 구매 금액 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5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만 원, 15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 원 상당의 고급 베개와 천연 목화솜으로 만든 오가닉 커버 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예비 부부에게 인기가 많은 매트리스와 프레임으로 구성된 침대 세트, 모션 매트리스 세트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매트리스 프레임류 단품은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토퍼류만 구입해도 즉시 2만 원 할인 혜택은 물론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제품 현장 수령 시 1만 원 특별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슬로우 담당자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많아 서울과 부산 지역에 팝업스토어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다방면으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 슬로우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월 셋째 주와 마지막 주 주말에 구매 금액 별 최대 50만 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