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프레스티지 ‘오크’ 수종 인기
상태바
구정마루, 프레스티지 ‘오크’ 수종 인기
  • 고정 기자
  • 승인 2019.05.2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E0 최고등급 자재 사용…가공 정밀도 우수 제품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주가 지난해 출시한 내추럴 프리미엄 마루 브랜드 프레스티지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천연 나무 질감과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규격 등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특히 오크애쉬티크 수종을 중심으로 인기다최근 소비자들의 프리미엄 바닥재 선호가 높아짐에 따라 차별화된 디자인과 안정적인 내구성마루재 전문기업의 노하우를 담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품질력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구정 ‘프레스티지’는 자연 그대로의 결을 자랑하며 기존 원목마루에서 볼 수 있었던 옹이, 크렉 등 내추럴 콘셉에 충실했으며 베스트 수종인 ‘오크’ 바닥재와 화이트의 간결한 벽이 만나 따뜻한 느낌을 지닌 공간 연출에 제격이다. 메인 가구는 가급적 심플한 스타일로 선택하고 소가구, 패브릭, 오브제는 포인트가 될 만한 디자인으로 선택해 시간이 지나도 적절한 변화를 주기 쉽다.

SE0 최고등급 자재 사용으로 친환경적이며 찍힘이나 눌림, 긁힘에 강해 제품의 실용성과 내구성이 높고, 표면 물성과 가공 정밀도가 우수해 시공 후 마루 틈이 벌어지거나 엇갈리는 문제도 최소화했다. 고급 원목마루에서 볼 수 있는 베벨 엣지 코팅의 가공 기술을 적용해 마루 사이사이의 틈을 섬세하고 부드럽게 처리했다. 오크, 티크, 월넛 등 선호도가 높은 기본 수종부터 오크에 밝은 브라운 컬러를 더한 브라운 오크, 멋스러운 다크톤의 러스틱, 그레이 등 총 13가지 타입을 갖추고 있다. 

고정 기자   jko@mediawoo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