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도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성장기 자녀 등을 위해 싱글 침대를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더욱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본사가 위탁 운영하는 ‘시몬스 맨션’ 및 전국 공식 대리점, 백화점 매장에서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의 경우 5%의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매장에서는 ‘헨리(Henry)’ 및 ‘윌리엄(William)’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에서는 ‘바나(Vana)’ 및 ‘비아테(Viate)’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시몬스침대, '수퍼싱글 프로모션' 진행(출처=시몬스)
시몬스침대, '수퍼싱글 프로모션' 진행(출처=시몬스)

아울러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전국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 중이다. 국민 혼수 침대로 자리잡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특정 모델을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5~1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라지킹(Large King)’과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 구매 시 추가 5%의 할인이 적용된다.

침대 프레임의 경우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룸세트 및 퍼니처, 베딩은 단독 구매 시에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시몬스 침대의 프레임 및 룸세트 신제품의 경우 10%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시몬스침대는 이번 웨딩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24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2개를 선착순 500명 대상으로 증정하며, 400만 원 이상 구매 시 포켓스프링 베개 2개와 40만 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한다. 5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포켓스프링 베개 2개 및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와 함께 50만원 상당의 케노샤 거위털 이불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