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부족, 가격은 폭등 ㈜새남맥스 마크스 항균 탈취팩 원가 수준에 유통 실시
상태바
마스크부족, 가격은 폭등 ㈜새남맥스 마크스 항균 탈취팩 원가 수준에 유통 실시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2.2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최근 마스크는 부족하고, 있어도 가격이 폭등하여 ㈜새남맥스에서 마스크 항균 탈취팩을 바이러스 문제가 해결되는 시점까지 원가 수준에 유통하겠다고 밝혔다.

새남맥스 항균 탈취팩은 지퍼팩에 천연광물을 배합한 탈취제를 넣어 마스크 보관 시 항균,탈취,제습 목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다.

새남맥스 마스크 항균 탈취팩은 제습으로 마스크 필터 성능을 회복시키고 항균과 탈취효과로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폐렴을 유발하는 황색포도상구균과 식중독을 유발하는 대장균 99.9% 항균 테스트와 포름알데히드를 비롯해 암모니아,아세트산,트리메틸아민 등 유기화합물을 99% 탈취하는 테스트를 마친 원료를 배합하였다고 한다.

사용된 소재는 친환경 물질로서 국제중금속 규제물질(RoHs)의 유해물질에 저촉되지 않아 유럽연합(EU)국가로 수출할 경우에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설명했다. 또한 폐기 시 토양에 무해하다는 큰 장점도 덧붙여 설명했다.

새남맥스 정호원 대표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상황이 하루빨리 호전되길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