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가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첫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시몬스가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첫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목재신문=양이슬 기자] 시몬스가 첫 고객 사은 행사를 7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와 함께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37일 오전 82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영된다.

시몬스 침대는 1년에 단 2회 현대홈쇼핑을 통해 인기 매트리스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있다. 7일 방송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머스크(Musk) 와 칼릭스 2(Calix 2) 침대 프레임을 함께 판매한다. 사이즈는 퀸(QE)과 라지킹(LK) 중에 선택 가능하다. 사은품으로는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구스 이불을 증정한다.

뷰티레스트 머스크는 한국 시몬스의 독자적인 기술인 포켓스프링을 적용해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탄력, 지지력, 형태가 서로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열하는 독보적인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내장재를 다양하게 조합, 배치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로 섬세한 지지력과 안락함을 형성한다. 최고급 양모인 퓨어울, 부드러운 표면 감촉과 뛰어난 보온성의 니트 원단 등 최상의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숙면 환경을 선사한다.

시몬스 침대는 TV홈쇼핑 플랫폼을 비롯한 이커머스 분야에서 브랜드 신뢰도와 독보적인 품질을 바탕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중저가 제품 위주의 채널로 인식되는 이커머스 분야에서도 프리미엄 전략을 고수하며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2020년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은 시몬스는 15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한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인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머스크 제품은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본사가 위탁 운영하는 시몬스 맨션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뷰티레스트 머스크 체험 가능 매장에 대한 정보는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