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명 : 에리즈2
모델명 : 에리즈2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매장을 직접 방문해 가구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하여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브랜드 런칭 시부터 제작 원가를 모두 공개하며 파란을 일으킨 소파전문 매장이다.

소파 제작에 사용되는 재료의 종류와 등급 정보를 소비자에게 직접 제공하며 제작 공정별 비용 정보도 공개하여 소파 가격의 거품을 말끔히 제거했다. 관리가 쉽고 견고한 신소재 기능성 패브릭은 원산지까지 모두 밝히고 있다.

이 밖에도 친환경 목재를 비롯해 전 세계에서 엄선한 자재만 사용하고 있으며, 장인들의 숙련된 솜씨로 국내에서 직접 제품을 제작하여 몇 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세종 제일 풍경채위너스카이, 합덕 우강 유탑유블레스 등 여러 신축 아파트 입주고객을 위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입매트리스 체험관도 함께 운영, 브랜드별 또는 모델별 비교 체험 기회를 부여한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에서는 핸드메이드 매트리스 ‘헤밍웨이’를 비롯해 다양한 매트리스를 만날 수 있다.

모델명 : 코멧
모델명 : 코멧

레드플래닛 천안점 관계자는 “아산가구단지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일대일 직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파와 세라믹식탁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패키지 할인 특가를 적용하고 있다. 추가 전시상품 최다 방출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다양한 가구를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입주가구 패키지 등 여러 종류의 세일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즐거운 가구 쇼핑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