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롯데하이마트 경주점이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입주민 가전제품 박람회 행사를 오픈1주년행사와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파트 입주 이사시 필요한 가전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하이마트 입주민 할인 행사는 할인 혜택이 크게 주어지는 만큼 오는 1월1일(수) ~ 1월12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매매 전세 월세 관계없이 입주증빙과 배송주소지가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이면 입주민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다.
삼성전자 LG전자의 패키지 가전행사와 더불어 행사 품목으로는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을 입주민 추가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로보락 에코벡스 로봇청소기등 다양한 브랜드의 청소기와 식기세척기 인덕션 전기레인지 건타입청소기 정수기 밥솥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세라젬 제습기등 생활 주방 가전제품 또한 입주가전박람회 행사에 같이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경주점은 휴대폰 특화점으로서 SKT KT LGU+ 자급제등 모든 상품을 한곳에서 비교하고 혜택을 받을수 있고 인기상품인 애플샵인샵 입점으로 아이패드 신모델과 아이폰 애플워치 맥북 아이맥등도 체험을 할수 있다.
관계자는 "먼저 2025년 신년을 맞아 새해복많이 받으십시요 이번 행사는 입주고객분들의 가전 소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통해 현명하고 만족스러운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