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음식물처리기 기업 린클이 오는 11월 24일(월) 오후 5시부터 카카오 톡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어 같은날 24일 오후 7시에는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주요제품을 실시간으로 소개하며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카카오톡딜 행사에서는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린클의 대표 모델인 그래비티, 그래비티 W, 프라임은 물론 올 9월 출시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신제품 ‘린클 이지(Easy)’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린클 이지’는 출시 직후 여러 차례 매진을 기록한 인기 제품으로, 린클의 특허 미생물 기술력은 유지하면서도 가격을 절반 수준으로 낮춰 높은 가성비를 확보했다.

또한 개선된 공기 순환 구조로 탈취 성능을 대폭 강화했으며, 필름히터 기술을 적용해 안정성과 전력 효율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24일 진행되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는 제품 소개와 함께 실시간 소통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상품권 2만원권이 제공되며,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린클 음식물처리기 전용 필터 1개가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라이브 중 소통왕, 퀴즈 이벤트도 진행되어 풍성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린클 공식 SNS, 카카오톡딜 페이지, 카카오쇼핑라이브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