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이 2020년 상반기를 결산하며 6월 한달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상반기 동안 인기 있었던 붙박이장과 침대, 소파, 중문, 식탁, 의자 등을 한 자리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넥스몰의 주력 제품인 붙박이장에 대해서는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베스트 붙박이장을 구매할 시 전신경을 무료 업그레이드해주며, 신제품 붙박이장을 구매할 시 스팀다리미 사은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설치 완료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백화점 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에넥스 창립 49주년을 맞아 레트로 컨셉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본 이벤트에서는 에넥스의 전신 ‘오리표’가 1971년 국내 최초 입식 주방을 도입한 것을 기념해, 주방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제품 아일랜드식탁을 구매하거나 식탁, 주방수납장 등을 50만원 이상 구매할 시 ‘에넥스 레트로 핸드타올’을 증정하며, 신제품 아일랜드식탁 구매후기를 작성할 시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에 대해 에넥스 관계자는 “상반기를 결산하며 구매 기회를 놓친 분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풍성한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니 꼭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