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민동은 기자]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외부로부터 우리집을 지키고 건강을 챙기려는 이들이 늘었다. 이에 ㈜에넥스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을 통해 오는 3월 말까지 집안을 보다 청결하고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

먼저 집으로 들어가는 첫 길목, 현관을 위한 아이템에 대해 할인하고 혜택을 증정한다. 그중 외부 공기 차단, 방음, 방풍,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는 중문은 전 제품 구매 시 5만원 추가 할인하고 최대 4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넥스 중문은 가벼우면서 내구성 강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했으며, 친환경 도료로 분체 도장해 시간이 지나도 변형, 변색이 일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중문뿐 아니라 현관장 3종도 35% 할인한다.

또한 오염에 강한 신소재 ‘ET 키튼 이태리 나노클린 식탁’을 일반형에서 서랍형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준다. 이 제품은 표면을 특수 코팅 처리해 스크래치와 열, 오염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카레나 김치를 비롯해 크레파스, 물감 등도 쉽게 지워지며, 지문이 묻어나지 않고 먼지가 달라붙지 않아 간편하고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소파, 식탁, 붙박이장 등 해당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공기정화기’를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비타민 샤워필터를 1+1 제공한다.

에넥스 관계자는 “최근 바이러스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집안을 보다 청결하고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과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