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한샘 용인어정점이 용인시 수지구, 기흥구, 처인구는 물론 수원, 성남 등 경기 남부지역 고객들을 위해 한샘 가구 '최대 30%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태리 천연 소가죽을 사용한 프리미엄 소파 ‘유로 601’은 최대 18% 할인한다. 리클라이너형과 일반형 중 선택 가능하다. ‘유로 402’ 소파는 최대 28%, ‘밀란 303’ 소파는 최대 1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바흐 드레스룸 쉘빙시스템'은 드레스룸 기둥을 50% 할인한다. '바흐 드레스룸 쉘빙시스템'은 긴장, 짧은장, 서랍장 등 다양한 모듈을 조합해 소비자가 직접 맞춤형 드레스룸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한샘 용인어정점 관계자는 "19년 12월 이케아 기흥점, 20년 4월 고매동 복합쇼핑단지 오픈에 맞추어 어정가구단지 내에서도 단독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한샘 공통이벤트에 추가로 고객들이 필요한 사은품도 풍성하게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특히 스프링카운티자이, 오산시티자이2차, 기흥 힉스유타워, 오포추자지구서희스타힐스,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등 입주 아파트 대상으로 평형대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가구 배치를 제안하고, 특별 혜택까지 추가로 준비하여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냈다는 평이다. 

기타 한샘 인테리어 용인어정점의 이벤트 및 상담, 견적에 대한 문의는 한샘 용인어정점에 방문하거나, 매장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