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산 편백나무 가구 전문업체 ㈜편백 마리(대표 이학용)가 7월 30일(수)부터 8월 2일(토)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규모의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2025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전시에서 편백마리는 자사 주력 제품인 편백 핀란드 사우나 반원형와 편백 욕조 시리즈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체험형 부스를 구성해 방문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특히, 올해 새롭게 출시된 반원형 핀란드 사우나는 편백 고유의 향기, 자연 소재에서 오는 편안함으로 관람객들로부터 가장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 외에도 ▲편백 욕조(원형, 사각, 타원형), ▲편백 욕조 원형 화목난로, ▲편백 온돌방, ▲편백 쿠미코 등도 함께 전시되어,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 경쟁력을 강조했다.
편백마리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빌드위크를 통해 평소 접하기 어려운 고급 편백 제품들을 직접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뜻 깊었다”며 “현장에서 받은 고객들의 반응과 피드백은 향후 제품 개선과 서비스 확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전시회 이후에도 관심 있는 고객들은 편백마리 본사 전시장을 방문하면 전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본사 전시장은 남양주시 화도읍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일 운영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