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에넥스)
(출처=에넥스)

[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에넥스(대표 박진규)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을 통해 새해 첫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경자년이 ‘하얀 쥐의 해’인 만큼 에넥스몰에서는 화이트 가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상세정보 내 화이트, 아이보리, 베이지 컬러로 기재된 전 품목에 적용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5만 원에서 최대 16만 원이 지급된다. 

이벤트 제품은 붙박이장, 서랍장, 화장대, 침대, 소파, 식탁 등에 걸쳐 다양하며 화이트 계열 컬러로 화사하고 밝은 인테리어를 하기 좋다.

이외에도 새해를 맞아 새롭게 집을 꾸미려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원슬라이딩 중문과 스윙도어 중문 전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어벤져스 공기청정기 사은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클리어 인쇄망입 시리즈’, ‘샤인 브론즈 시리즈’, ‘샤인 클리어 시리즈’ 등 인기 품목에 대해 20만 원 상당의 대리석 레일을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이와 함께 인기 소파 ‘ES 로지 아쿠아스웨이드 소파’, ‘ES 네오 아쿠아스웨이드 소파’, ‘ES 애쉬 천연면피 가죽소파’ 등을 파격 할인해 주목해볼 만하다.

이와 함께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넥스몰에서는 매주 베스트리뷰 1명을 선정해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개인 SNS 등에 외부 후기를 올리면 최대 2만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에 대해 에넥스 관계자는 “하얀 쥐의 해를 맞아 새롭게 인테리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새해를 맞이하는 기분 좋은 쇼핑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